[나의 첫번째 영화] 레드: 더 레전드

2023. 7. 2. 00:30똥손의 투자, 생활일지(FIRE를 위하여)

 

영화 포스터
레드: 더 레전드감독딘 패리소트출연브루스 윌리스, 이병헌, 캐서린 제타 존스, 안소니 홉킨스, 존 말코비치, 헬렌 미렌, 메리 루이스 파커, 닐 맥도프, 트리스탄 D. 랠라, 나탈리 부스콤개봉2013 미국

레드 더 레전드를 봤다.

 

시간대가 맞는 영화를 고르고 들어갔는데, 그 이름 '레드: 더 레전드'였다.

 

면접 때 신경을 많이 써서 피곤해서, 영화관에서 잘 계획이었는데, 영화가 흥미진진하여 피곤하다는 생각조차 할 수 없었다.

 

브루스 윌리스의 액션 연기, 그리고 간간히 보여지는 코믹요소들과 이병현의 한국말과 액션연기, 눈을 뗄 수 없을만큼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특히 헬렌 미렌이라는 여배우는 나이도 있는데, 매력적이었다.

 

헬렌 미렌의 주요 출연작

헬렌 미렌(Helen Mirren)은 영국의 배우로 다양한 연기력과 매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극장, 영화, 텔레비전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아 오랜 기간 동안 성공적인 연기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몇 가지 헬렌 미렌의 주요 출연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he Queen" (2006): 헬렌 미렌은 여왕 엘리자베스 2세 역으로 이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했습니다. 그녀의 연기는 여왕의 내적 갈등과 감정을 훌륭하게 표현해 큰 주목을 받았으며, 이로 인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The Last Station" (2009): 이 영화에서 헬렌 미렌은 소설가 톨스토이의 아내인 소피아 톨스토이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의 연기는 감정적인 변화와 복잡한 관계를 섬세하게 표현하여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Gosford Park" (2001): 이 영화에서 헬렌 미렌은 여성 하우스마스터인 메릴린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의 연기는 영국 상류층의 사회적인 복잡성과 은밀한 비밀을 묘사하는 데 기여하였으며, 이 영화는 아카데미 작품상에 후보로 올랐습니다. "Prime Suspect" 시리즈 (1991-2006): 헬렌 미렌은 이 범죄 드라마 시리즈에서 런던 경찰서의 여성 수사관인 제인 터너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의 진취적이고 단호한 연기로 인해 이 시리즈는 극찬을 받았으며, 헬렌 미렌은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Red" 시리즈 (2010, 2013): 이 액션 코미디 시리즈에서 헬렌 미렌은 CIA 요원인 빅토리아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재치 있고 매력적인 연기로 특히 액션 장면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Hitchcock" (2012): 이 영화에서 헬렌 미렌은 알프레드 히치콕의 아내인 알마 레브린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의 연기는 히치콕과의 관계에서의 갈등과 알마의 독립적인 성격을 표현하여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헬렌 미렌은 이 외에도 많은 영화와 연극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의 다양한 역할과 연기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